티스토리 뷰

반응형

코에루에서 카레우동을 먹고 비에이 택시 투어를 하기 위해 비에이역으로 이동했다.

비에이는 대중교통이 불편하고, 관광지간 거리가 많이 떨어져있기 때문에 렌트를 하거나 혹은 버스투어, 그리고 택시투어를 해야 관광하기 편하다. 우리들은 운전을 못 하기때문에 렌트는 무리고, 여행사 버스투어는 우리가 가는 날에 예약이 꽉 차있어서 나는 택시투어를 하기로 결심을 했다. 인터넷에서 검색해보니 한국에서도 미리 투어예약이 가능했다.

http://www.biei.org/biei-hire/index.html

나는 비에이 하이야라는 비에이 택시 투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예약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관광 코스도 확인 할 수 있다. 물론 홈페이지에 있는 코스대로만 예약을 할 수 있는 건 아니다. 내가 원하는 코스를 알려주면 가능 여부를 확인하고 가능하면 우리가 원하는 코스로 투어를 진행할 수도 있다.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하단의 붉게 표시한 예약관련 페이지를 클릭한다.

그러면 이런 페이지가 뜨는데, 성과 이름을 영어로 적고, 메일 주소와 예약 원하는 날짜랑 원하는 코스를 적어 제출하면 1~2일 사이에 메일을 받을 수 있다. 나는 메일을 보낸 당일에 바로 답장을 받을 수 있었다. 내가 너무 두루뭉술하게 적어, 다시세부적인 부분에 대해 더 물어보는 메일이 왔고, 최종적으로 예약을 확정지었다. 예약을 할 시 원하는 코스, 투어진행 시간과 몇 시부터 시작할껀지를정확하게 적어야 한다. 일본어를 못 해도 간단한 영어로 예약을 진행 할 수 있기 때문에 한국에서 미리 예약하고 가면 여행 할 때 더 편리하다. 물론 비에이에 도착해 관광센터에서도 택시투어를 신청 할 수 있다.

소형차와 대형차별로 금액이 상이하며, 시간대별로도 금액이 다르다. 우리는 총 1시간 반짜리 코스로 예약했고, 금액은 9,150엔을 지불했다. 금액은 택시투어 시 기사님께 바로 드리면 된다. 인당 금액이 아니기때문에 일행이 여럿이면 오히려 여행사 버스투어보다 더 저렴한 금액으로 비에이 관광을 할 수 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